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총선이 다가오니.. 민주당 수박들.. 슬슬 또 옳은 소리 하지.... 이때만 이새끼들아.!! 결정적일 때 당원들 등에 칼을 꽂는다. -.-; 지나면 입턴 거 다 무효화 된다.. 주의해야 한다. 이새끼들은 사악하다... 절대 다시 뽑아주면 안된다.'
전체검색 :  
이번주 로또 및 연금번호 발생!!   |  HOME   |  여기는?   |  바다물때표   |  알림 (16)  |  여러가지 팁 (1055)  |  추천 및 재미 (151)  |  자료실 (22)  |  
시사, 이슈, 칼럼, 평론, 비평 (589)  |  끄적거림 (128)  |  문예 창작 (705)  |  바람 따라 (69)  |  시나리오 (760)  |  드라마 대본 (248)  |  
살인!

정치 (355)
사회 (97)
경제 (10)
국제 (24)
문화 (25)
IT (13)
스포츠 (60)
연예 (5)

    정치

정치 - 민주당... 꽁으로 먹으려 들지 말아라.. 시발 새끼들아... 윤석열 탄핵되도 문재인 시즌2는 없다.. 개새들아.. -.-;
이 름 : 바다아이   |   조회수 : 1443         짧은 주소 : https://www.bada-ie.com/su/?dvMo0EiLn3Pe
민주당 이새끼들은 박근혜 탄핵 후 문재인 때처럼 꽁으로 먹으려 든다.
그래서 법사위도 넘긴 것이다.. 윤석열이 망하면 지들한테 표 줄 것을 예측하고 법사위도 넘긴 것...
사악한 계산기 두드린 것이다...
눈치만 슬슬보고 감나무에서 감 떨어지길 기다리는 것이다.
불의를 보고 슬슬 뒷걸음치고 있다. 국민들이 알아서 해 놓은 밥상에 숟가락 올리려는 못된 심보...

민주당 이새끼들은 절대 이번 총선에서 찍어주면 안된다.
나도 민주당 응원하는 사람이지만 이번에는 국짐 빼고 민주당 빼고 제 3의 정당, 제 3의 인물 찍을 것이다.
정 찍을 년놈 없으면 투표 하지 말아야 한다.
사악한 계산기의 끝이 어떤지 확실히 보여줘야 한다.
이새끼들 이태원에서 이번에 150명 넘게 사람들이 죽었는데도 눈치보는 거 봐라..
스스로 애도 프레임 만들고 책임자들 다 도망가게 만들고 있다.. 윤석열 망해라 이거지.. 우린 꽁으로 먹을테니.. 이거다.
방조.... 개새들... 범죄 의혹자들 그대로 놔두는 거 봐라... 역풍충 새끼들... 역겨워..


이재명도 똑같다.. 1도 안 움직이고 주둥이만 계속 나불거리고 있다.
사람 잘못 봤다... 5년 전 이재명이 문재인하고 경선 때 했던 동영상 돌려봐라... 사람 쉽게 변하지 않는다.
문재인 악랄할 정도로 졸라 까고 선을 엄청 넘었었다.. 흡사 국짐 같은 그 모습...
지금 이재명 머리에는 오직 더불어국짐당 집권 욕심만 가득 차 있다..
그 증거가 바로 민주당 해당행위자 단 한 명의 국회의원도 출당하지 않았다는 것이고
역풍충 하면서 범죄 의혹자들 1도 탄핵 시도 조차 안 했다.... -.-;


암튼... 민주당 시발새끼들.. 이번에 절대 꽁은 없고
문재인 시즌2는 더욱 안될 일이다.

국짐이 다시 집권하더라도 더 악랄한 민주당이 정권 잡으면 절대 안된다.
아닌 척 뒤로 존나 해처먹는 민주당 새끼들... 사악함의 극치다...

'민주당 심판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p.s
민주당 새끼들도 거짓말 존나 많이 한다... 지들 불리한 건 다 감춘다.
민주당 무지성 지지자들아.. 정신차려라... 신종 태극기 할배, 할매 되지 말아라
민주당 새끼들 그냥 구렁이 담 넘듯 넘어가서 그렇지 구라친 거 졸라 많다.. 내가 최근에 깨달은 것이다 -.-;

p.s2
신당 창당 전문가 김한길을 조심하자... 뭐 정당 차리는 것이야 본인 자유겠지만 국민이 잘 판단해야 한다.
그리고 XX안정의당XX 도 조심....
그밥에 그나물... 절대 찍으면 안된다.
위에 말한 곳 빼고 국짐 빼고, 민주당 빼고 완전 제 3의 정당, 제 3의 인물 찍어라.. 자신 없으면 투표하지 말자.

 
| |





      1 page / 12 page
번 호 카테고리 제 목 이름 조회수
355 정치 25 , .  바다아이 3
354 정치 .. ... 바다아이 39
353 정치 ... ..... 바다아이 165
352 정치 ... .. .. 바다아이 129
351 정치 ... ... 바다아이 201
350 정치 .. .. .. ... . 바다아이 187
349 정치 ... ... ?? . ... -.-; 바다아이 269
348 정치 .... ?? ?? .. .. 바다아이 243
347 정치 22 .... 바다아이 318
346 정치 .. .... ... 바다아이 443
345 정치 ... . 바다아이 388
344 정치 .. ... . -.-; 바다아이 505
343 정치 .. ... 바다아이 594
342 정치 . == ..... ?? -.-; 바다아이 580
341 정치 ... .... -.-; ... .. 바다아이 572
340 정치 .. , , .. ... . 바다아이 629
339 정치 .. , , ... .. ... 바다아이 602
338 정치 , ... ... ... , .. 바다아이 665
337 정치 vs .. .. .. -.-; 바다아이 599
336 정치 ?? ?? .. ... .. 바다아이 591
335 정치 . 바다아이 588
334 정치 ??... ... ?? .... .. 바다아이 626
333 정치 .. '... ... .... ...' 바다아이 607
332 정치 2023 9 21 ... ... ... .. . . . 바다아이 711
331 정치 .. . 바다아이 696
330 정치 2... 바다아이 809
329 정치 ... ... ... 바다아이 895
328 정치 ... ... . 바다아이 824
327 정치 ... .... ... ... 바다아이 978
326 정치 ... ... ... 바다아이 1051
| |









Copyright ⓒ 2001.12. bada-ie.com.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리눅스에서 firefox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기타 브라우저에서는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Ubuntu + GoLang + PostgreSQL + Mariadb ]
서버위치 : 오라클 클라우드 춘천  실행시간 : 0.05492
to webmaster... gogo sea. gogo sea.